현대차·기아, 美 '최고 고객가치상' 3년 연속 최다 수상
현대차·기아, 美 '최고 고객가치상' 3년 연속 최다 수상
  • 박상철 기자
  • 승인 2024.01.19 12:56
  • 최종수정 2024.01.1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사진=현대차
사진=현대차

현대차·기아는 U.S.뉴스&월드리포트 '2023 최고의 고객가치상'에서 총 11개 부문 중 7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3년 연속 최다 수상 브랜드에 올랐다.  

현대차·기아는 지난해에도 12개 부문에서 7개 부문을, 2022년에는 11개 부문에서 6개 부문을 수상해 3년 연속 최다 수상 브랜드에 올랐다.

현대차에 따르면 최고의 고객가치상은 품질과 상품성뿐 아니라 신차와 중고차 가격, 유지비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현대차는 아반떼 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승용), 아이오닉5(전기 SUV), 투싼(준중형 SUV)이 상을 받았고, 기아는 텔루라이드(대형 SUV), 스포티지 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SUV), 스포티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쏘울(소형 SUV)에서 상을 받았다.

현대차·기아 외 상을 받은 차는 준중형 승용 부문에서 혼다 시빅, 중형 승용 혼다 어코드, 중형 SUV 혼다 패스포트, 미니밴 혼다 오딧세이로 나타났다.

박상철 기자 3fe94@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