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내 몸에 딱 맞춘 “JUST MY FIT”…‘인피니티 FIT’ 라인 론칭!
위뜨, 내 몸에 딱 맞춘 “JUST MY FIT”…‘인피니티 FIT’ 라인 론칭!
  • 안호현 전문기자
  • 승인 2023.08.23 10:20
  • 최종수정 2023.08.2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수한 내구성, 신축성을 갖춘 위뜨 시그니처 원단의 장점을 살려 각자 신장에 맞춘 발목 기장의 프리커팅 구현
- 어떤 모양으로 커팅해도 올이 풀리지 않는 프리컷 기법 적용
- 유로저지, 뉴울트라N, 퓨징스커트, 사이드셔링 총 4종 구성
NEW ‘인피니티 FIT’ 라인 론칭. 사진=그리티

[인포스탁데일리=안호현 전문기자]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1mm 단위까지 디테일 하게 기장을 맞춰 최상의 핏감을 경험할 수 있는 ‘인피니티 FIT’ 라인을 출시했다.

위뜨가 ‘JUST MY FIT’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인피니티 FIT’ 라인은 어떤 모양이나 기장으로 커팅해도 올이 풀리지 않고 쫀쫀함을 유지하는 프리컷 기법인 ‘인피니티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내 몸에 맞춘 디자인이 가능하다. 인피니티 테크놀로지란 우수한 내구성과 신축성을 갖춘 위뜨 시그니처 원단의 장점을 살려 각자 신장에 맞게 발목 기장의 프리커팅을 구현한 것이다.

신제품 인피니티 FIT 라인은 각자의 신장에 따라 길이를 재단할 수 있는 나만의 레깅스 이자, 유일한 퍼스널 레깅스다. 또한 단순히 허리나 엉덩이, 다리뿐만 아니라 발목까지 신경 쓴 디테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그리티
사진=그리티

‘인피니티 FIT’ 라인은 유로저지, 뉴울트라N, 퓨징스커트, 사이드셔링 총 4가지 종류의 레깅스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4가지 제품 모두 프리커팅이 가능해 각자의 신체에 맞게 발목 기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위뜨, NEW ‘인피니티 FIT’ 제품 라인. 사진=그리티

먼저 ‘인피니티 FIT 유로저지’ 레깅스는 흡습속건, 자외선 차단, 냉감 기능과 더불어 사방 스트레치로 탄탄한 텐션감, 신축력, 복원력, 내구성까지 뛰어난 유로저지 소재를 기본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또 전체적으로 몸매를 잡아주는 기능성 소재가 적용되었으며 밑단 프리커팅으로 더욱 우수하고 편안한 핏감을 느낄 수 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용이하고, 컬러는 블랙과 그린 총 2가지다.

‘인피니티 FIT 뉴울트라N’ 레깅스는 뉴울트라N 소재 적용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속건 기능, 우수한 탄력성 등이 특징이다. 사이드에 라운드 삼각 절개 포인트로 착용 시 더욱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인피니티 FIT 퓨징 스커트’ 레깅스는 커버스커트 밑단 라인의 퓨징 적용으로 활동 시 말려 올라가는 현상을 방지해 준다. 퓨징 스커트에 연결된 레깅스는 뉴울트라 N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속건 기능을 갖춰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그 외 ‘인피니티 FIT 사이드셔링’ 레깅스는 사이드의 셔링 포인트로 페미닌한 디자인이 적용된 레깅스다. 브라탑과 세트로 출시되어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할 수 있으며, 밑단 프리커팅이 가능해 시접없이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기획총괄 부사장은 "이번 위뜨가 새로 출시한 ‘인피니티 FIT’ 라인은 사람마다 다른 체형과 신체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내 몸과 마음에 꼭 맞는 나만의 유일한 핏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랜 시간 조사와 연구를 거듭해 선보이는 것”이라며, “발목까지도 신경 쓴 디테일과 내 몸은 물론 마음까지도 딱 맞춘 최상의 핏감은 오직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인 위뜨에서 볼 수 있는 큰 메리트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위뜨는 ‘인피니티 FIT’라인의 탁월한 우수성을 비주얼로 시각화해 전달할 수 있도록 70만 유튜버이자 위뜨 앰버서더로 꾸준히 함께 해오고 있는 스트레칭의 레전드 강하나 강사와 함께 인피니티 FIT의 튜토리얼 영상을 제작했고, 이는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호현 전문기자 vicahh@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