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컨셉 스토어 ‘위뜨하우스’서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개최
위뜨, 컨셉 스토어 ‘위뜨하우스’서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개최
  • 안호현 전문기자
  • 승인 2023.04.13 12:26
  • 최종수정 2023.04.1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리티

[인포스탁데일리=안호현 전문기자]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는 4월 위뜨데이를 맞아 지난 9일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이번 클래스는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위뜨의 컨셉 스토어인 ‘위뜨하우스’에서 처음 진행됐다. 행사 참석자들은 프리미엄하고 특별한 전문 요가 클래스를 만끽할 수 있었다.

이달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는 위뜨 앰버서더이자 ‘하체 스트레칭의 레전드’로 잘 알려진 강하나 강사가 함께해 큰 호응을 얻었다.

클래스는 ‘힐링 스트레칭 요가’의 테마로 그 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주며 내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는 시간으로 운영됐다.

요가 클래스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스트레칭으로 몸과 마음이 모두 힐링됐다”면서 “평소 경험하지 못했던 높은 수준의 요가 수업을 받게 됐고,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강하나 강사가 브랜드 뮤즈로 함께 하고 있는 홈 에스테틱 브랜드 ‘아로망’과의 콜라보도 진행되어 아로망 괄사를 이용한 하체 스트레칭 요가 등도 함께 진행됐다.

그리티는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1분 스트레칭 요가 콘텐츠를 공개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이 고 퀄리티의 요가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위뜨는 내달 5월에 예정된 클래스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특별히 모녀가 함께 수강할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모녀가 함께하는 요가클래스’로 이번에도 응모율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그리티

한편, 위뜨는 지속적으로 브랜드 데이로 지정된 매월 8일 위뜨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는 마스터급 레벨을 보유한 전문 강사와 함께 매월 그 달의 테마를 정해 참여자를 모집해 진행한다.  

그 동안 진행된 위뜨의 요가클래스는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한 ‘어머니와 자녀가 함께하는 파트너 요가’, 서울숲에서 즐기는 ‘자연 속 힐링 요크닉’,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페리에와 함께 한 ‘웰니스 요가’, 이색적인 소리 명상의 ‘레지넌스 플로우 요가’, 연말을 맞아 제주맥주와 진행한 ‘비어요가’, 프랑스 프리미엄 생수 ‘에비앙’과 함께 부산에서 진행한 ‘몸도 마음도 IN&OUT 밸런스 요가’ 등 다채로운 컨셉의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왔다. [자료제공=그리티]

 

안호현 전문기자 vicahh@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