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개설 
LG디스플레이,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개설 
  • 이강욱 전문기자
  • 승인 2018.12.26 10:18
  • 최종수정 2018.12.2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디스플레이 직원이 ‘올레드 스페이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LG디스플레이 직원이 ‘올레드 스페이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인포스탁데일리=이강욱 전문기자] LG디스플레이가 프리미엄 TV 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와 소통에 나섰다. 

LG디스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소비자들이 OLED와 관련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OLED 전문 인터넷 커뮤니티 ‘올레드 스페이스(OLED SPACE)’를 개설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커뮤니티는 ▲OLED가 실생활에 주는 가치를 이미지와 영상으로 체험하는 코너(OLED Think) ▲OLED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코너(OLED Talk) ▲OLED 기술 원리 정보를 제공하는 코너(What is OLED) 등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됐다. 

북미의 유명 테크 유튜브 채널 ‘라이너스 테크 팁(Linus Tech Tips)’의 투명 OLED를 활용한 영상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의 OLED 콘텐츠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됐다. 

기업 간 거래(B2B) 업체인 LG디스플레이가 온라인 소통 창구를 개설한 이유는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야만 기술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고규영 LG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 상무는 “그동안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기술 개발이 가능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였기 때문”이라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강욱 전문기자 gaguz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