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량 2천만장 감탄브라,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최초 오픈!
누적 판매량 2천만장 감탄브라,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최초 오픈!
  • 안호현 전문기자
  • 승인 2024.03.29 13:04
  • 최종수정 2024.03.2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탄브라 팝업스토어에서 ‘NEW 인견쿨 라인’ 첫 공개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은 물론 인기 제품 최대 62% 파격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감탄브라,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최초 오픈. 사진=그리티

[인포스탁데일리=안호현 전문기자]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자사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3층 언더웨어 팝업존에서 약 일주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현대 서울 측 제안으로 성사된 이번 감탄브라의 첫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견쿨 라인’, ‘자세브라 라인’, ‘주니어브라 라인’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을 준비했으며, 기존에 온라인으로만 판매되었던 해당 상품들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착공간도 함께 마련했다. 현장에 전문 매니저를 배치해 상세 사이즈 가이드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본인의 정확한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팅의 중요성과 함께 각자의 체형에 맞춘 최적의 핏과 몸에 딱 맞는 편안함까지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4년 썸머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NEW 인견쿨 라인’은 겉감을 여름철 특화 원단인 라이크라 인견 쉘론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러운 촉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안감에는 아이스 스킨 메쉬 원단을 적용하여 냉감성을 향상시켰다. 더불어 한 여름에 최적화된 전체 타공 몰드를 최초로 사용하여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 한정으로 최대 62%의 혜택가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구매 금액 별로 풍성한 추가 사은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감탄브라 온라인몰에서 사용가능한 랜덤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0만원의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다.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프로모션용 팬티 및 Y존 커버 속바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체 구매자 대상으로 속옷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감탄브라는 그간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판매량 2천만장을 돌파했고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실 수 있도록 더현대 서울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감탄브라와 함께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을 시작해보기 바라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감탄브라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놀라운 제품력과 쾌적한 착용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안호현 전문기자 vicahh@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