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비앤지, 조달청 물품공급계약 체결
우진비앤지, 조달청 물품공급계약 체결
  • 김연수 기자
  • 승인 2024.02.22 09:48
  • 최종수정 2024.02.2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스탁데일리=김연수 기자]
 

사진=우진비앤지
사진=우진비앤지

우진비앤지(대표이사 강재구)는 조달청과 물품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024년 2월 21일 밝혔다.

이번 조달청과의 공급계약 품목은 우진비앤지의 보조사료 제품 15종이며, 계약기간은 2024년 2월 20일부터 3년간이고, 총계약금액은 58억 원이다.

이번 우진비앤지 보조사료 제품군은 유용 미생물제, 비테인제, 비타민제 및 면역 증강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용 미생물제는 높은 품질로 인정받아 유럽, 남미, 아시아 등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 판매 단일 제품 매출 중에서도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품목이다.

또한, 이번 계약에서 혹서기 구간에 고온 스트레스 등에 따른 가축의 생산성 저감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테인제와 비타민제를 계약함으로써 여름철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진비앤지 관계자는 “기존 농가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대표적인 브랜드인 ‘에코바이오’, ‘스포아자임’ 및 ‘프로뮨’을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시리즈로 출시한다"며, "국내 축산 농가의 생산성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우진비앤지 강재구 대표는 “이번 공급계약을 통하여 당사의 좋은 제품들을 조달청을 통해 전국 여러 수요기관에 납품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당사 매출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다양한 판매 루트로 공급하여 농가 생산성 향상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연수 기자 bery6@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