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대상 CP 교육
신풍제약,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대상 CP 교육
  • 윤서연 기자
  • 승인 2024.01.09 13:59
  • 최종수정 2024.01.0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의약품 분야 판매질서 이슈 관련 CP 특강”
신풍제약(주)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대상 CP 교육. 사진=신풍제약

 

[인포스탁데일리=윤서연 기자]

신풍제약은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1월 5일 KT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영업․마케팅본부 전 임직원 대상으로 CP 교육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특별히 이날은 법무법인 태평양 소속의 여정현 변호사를 특별 강사로 초빙하여 ‘최신 의약품 분야 판매질서 이슈’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교육은 △의약품 판매질서 개관 △최신 의약품 판매질서 동향 △의약품 지출보고서·판촉영업자(CSO) 이슈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이루어졌다.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약 20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CP 특강을 통해 임직원들은 최신 의약품 유통 질서 동향을 파악하고, 특히 2024년 예고된 지출보고서 대국민 공개 제도와 의약품 판촉영업자(CSO) 관련 약사법 시행 내용들을 이해하고, 발생할 수 있는 CP 리스크와 대응 방안 등을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CP 교육 마지막 세션에는 CP팀장의 진행으로 2024년 ISO 37001(부패방지경영 시스템)·지출보고서 관련 주요 일정과 2024년 개정된 CP 우수지점 시상안, 신설된 내부 규정 등을 소개하며, 교육을 마무리 하였다.

한편 신풍제약은 2024년 한해에도 ‘부패방지방침 준수 및 지속적 실천을 통한 부패 발생 제로화’라는 부패방지 목표를 가지고, 실천하는 조직문화 속에서 CP 준수와 함께 투명하고 공정한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윤서연 기자 yoonsy0528@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