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11월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성료
위뜨, ‘11월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성료
  • 안호현 전문기자
  • 승인 2023.11.14 09:12
  • 최종수정 2023.11.1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벨곽 강사와 진행한 '사운드 테라피 명상 요가 X 와인 릴랙싱 요가 클래스' 최다 응모 열풍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는 와인 및 애프터눈 티 세트 체험 기회
사운드 테라피 명상 X 와인 릴랙싱 요가 클래스. 사진=그리티
사운드 테라피 명상 X 와인 릴랙싱 요가 클래스. 사진=그리티

[인포스탁데일리=안호현 전문기자]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지난 11월 8일, 잠실에 위치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Sofitel Ambassador Seoul)’에서 진행한 ‘11월의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프렌치 럭셔리 호텔 소피텔 서울과의 협업으로 석촌호수 조망의 오페라 스위트 객실에서 진행됐다. <이색적인 소리 명상과 와인으로 릴랙스하는 시간: 사운드 테라피 명상 X 와인 릴랙싱 요가 클래스>를 테마로 소피텔 VIP 클래스, 위뜨 클래스가 두 번에 걸쳐 전개됐다.

공통 테마로 진행된 소피텔 VIP 요가 클래스와 위뜨 요가 클래스에 응모한 인원이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진행 이후에 가장 많은 인원이 응모할 정도로 오픈부터 화제가 되었으며 각 8명씩 소수정예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됐다.

요가 클래스는 시작 전 와인을 마시며 몸을 이완시키는 와인 요가 후에 공과 싱잉볼을 이용한 사운드 테라피 명상 요가가 이어졌다.

이번 클래스 진행자로는 서울과 전지역에서 요가/사운드 바쓰 진행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레조넌스 플로우 Founder’, ‘현 플로우룸 요가 스튜디오 대표’, ‘2022 원더러스트 코리아 강사’ 등의 이력이 있는 위뜨 앰버서더 이사벨곽 강사가 참여해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수업을 이끌었다.

참가자들은 “요가 마스터가 선택한 프리미엄 레깅스라는 위뜨의 브랜드 파워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요가 클래스 시작 전 와인 시음회를 통해 심신을 안정시킬 수 있어서 좋았다”, “프렌치 감성을 담은 브랜드간의 콜라보가 좋았다” 등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이번 클래스를 수강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는 소피텔 셀렉티드 레드와인 <본 떼르> 및 소피텔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체험 기회와 함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를 경험할 수 있는 위뜨 상하의 세트도 증정됐다.

뿐만 아니라 필수 해시태그 #위뜨 #요가클래스 #소피텔앰배서더서울 #와인요가 등과 함께 현장 이미지를 촬영하여 클래스 후기를 남긴 우수 리뷰어에게는 추첨을 통해 위뜨 온라인 상품권 10만 원권 (1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가로 위뜨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연계해 11월 요가 클래스 참여자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위뜨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운드 테라피 명상 X 와인 릴랙싱 요가 클래스. 사진=그리티
사운드 테라피 명상 X 와인 릴랙싱 요가 클래스. 사진=그리티

그리티 사업본부총괄 장성민 본부장은 “이번 요가 클래스는 일상과 운동, 여행, 휴식 등의 경계를 허문 ‘애슬라이프(Athlife)’를 추구하는 위뜨와 함께 심신을 릴랙스 시킬 수 있는 ‘사운드 테라피 명상 X 와인 릴랙싱 요가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프렌치 프리미엄’이라는 위뜨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프렌치 럭셔리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과 협업하여 진행했으며, 이번 요가 클래스를 통해 위뜨의 고퀄리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평소 누적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뜨는 브랜드 데이로 지정된 매월 8일 위뜨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마스터급 레벨을 보유한 전문 강사와 함께 매월 그달의 테마를 정해 참여자를 모집해 진행하며, 위뜨만의 브랜드 감성 및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 퀄리티의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다.

완벽한 핏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위뜨의 브랜드 철학에 맞게 ‘요가 마스터가 선택한 프리미엄 레깅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필두로 위뜨만의 독보적인 제품의 기능성, 전문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해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안호현 전문기자 vicahh@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