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소재의 장점을 하나로! 감탄브라 ‘나일론모달’, ‘면모달’ 라인 론칭
두 가지 소재의 장점을 하나로! 감탄브라 ‘나일론모달’, ‘면모달’ 라인 론칭
  • 안호현 전문기자
  • 승인 2023.10.23 14:47
  • 최종수정 2023.10.2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일론모달 라인, 가슴 몰드 기능 업그레이드로 안정적이면서 편안한 착용감 및 등판 도트퓨징 판넬추가로 안정감 강화
면모달 라인, 자연친화적 저자극 소재 및 도트퓨징 공법으로 강력한 내구성, 반타공몰드 적용으로 내 피부 같은 부드러운 밀착감 선사
총 5가지 사이즈로 자신의 체형에 맞게 사이즈 선택 가능
그리티, ‘감탄브라 나일론 모달’, ‘감탄브라 면 모달’ 라인 런칭.
그리티, ‘감탄브라 나일론 모달’, ‘감탄브라 면 모달’ 라인 런칭. 사진=그리티

[인포스탁데일리=안호현 전문기자]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자사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신규라인으로 ‘나일론모달’ 라인과 ‘면모달’ 라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감탄브라 나일론모달’ 라인은 봉제선을 없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올데이 브라로, ‘V넥 런닝형’과 ‘V넥 스트랩형’, ‘V넥 후크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감탄브라 나일론모달 라인의 ‘V넥 런닝형’과 ‘V넥 스트랩형’은 감탄브라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V넥 후크형’은 오는 25일 출시예정이다.

나일론모달 라인은 순수한 너도밤나무에서 얻은 재생섬유로 습윤성, 촉감, 흡습성 등이 뛰어난 모달 섬유가 사용됐고, 매끄러운 표면과 은은한 광택, 최상의 촉감을 선사한다.

안감의 부드러운 모달과 겉감의 쫀쫀한 나일론스판의 시너지 효과로 뛰어난 촉감과 아웃핏을 만들어 준다.

세 제품 모두 봉제선을 없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올퓨징 올데이 브라로 볼륨패드와 안감을 하나로 결합한 패드일체형 스타일이다.

특히 라텍스와 유사한 소프트 스트레치몰드로 업그레이드했고, 몰드 안쪽 전체 본딩이 아닌 몰드라인을 따라 라운딩 핫멜트 본딩 기법으로 몰드의 소프트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도록 기능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착용 시 패드가 물방울 모양으로 윗가슴까지 넉넉하게 풀커버해주어 자연스러운 바스트 라인을 완성시켜 주며, 착용감도 안정적이다.

또한 등판에 도트퓨징 서포트 패널을 덧대어 등라인의 내구성 강화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앞판에는 전체를 도트퓨징으로 설계해 브라 옆선의 원단 우글거림을 없앴다.

사진=그리티
그리티, ‘감탄브라 나일론 모달 V넥 런닝형’. 사진=그리티

‘감탄브라 나일론모달 V넥 런닝형’은 편안한 런닝형 스타일로 넥 라인에 세련되고 시크한 감성을 넣은 V넥 스타일의 디자인이며, ‘감탄브라 나일론모달 V넥 스트랩형’은 기존 감탄브라의 편안함은 유지하면서 런닝형의 디자인을 어깨끈 스타일로 변경해 개인의 체형에 맞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게 했다.

‘감탄브라 나일론모달 V넥 후크형’은 같은 사이즈라도 후크형으로 조절해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고 얇은 겉옷을 입어도 후크 부분이 도드라져 보이지 않도록 했다.

제품 모두 총 5가지 사이즈로 자신의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데일리 브라로 베이지, 크림베이지, 블랙, 그린, 코코아그레이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티, ‘감탄브라 나일론 모달 V넥 스트랩형’. 사진=그리티

나일론모달 라인과 함께 새로 선보이는 ‘감탄브라 면모달 라인’은 면과 모달을 혼방한 소재 사용으로 흡습성과 착용감이 뛰어나고 내구성도 우수해 반복세탁에도 쾌적한 촉감을 유지하며 변색이나 보풀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자연유래 식물성 섬유로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저자극 섬유다.

‘감탄브라 면모달’ 라인은 브라와 탑을 하나로 결합한 2 IN 1 제품으로 사계절 모두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어깨끈 스타일에 따라 ‘런닝형 브라탑’과 ‘스트랩 브라탑’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퓨징 대신 도트퓨징 공법을 사용해 우수한 신축성, 통기성과 탄탄한 도트 하나하나가 강력한 내구성을 형성한다.

또 패드에는 부드러운 촉감의 소프트패드로 반타공 몰드를 적용해 일반 볼륨 몰드의 하드함과 답답함을 개선함으로써 마치 내 피부와 같은 터치감과 가슴 굴곡에 맞는 부드러운 밀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시중 퓨징브라와 달리 총 5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체형에 맞게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게 했다. 컬러는 아이보리, 핑크베이지, 블랙 필수 기본 컬러의 조합인 총 3가지 컬러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기획총괄 부사장은 “올해 상반기 누적판매량 1천만장을 돌파할 정도로 자사 인기 언더웨어로 인기를 더해가는 감탄브라가 이번에는 나일론과 모달, 그리고 면과 모달의 장점을 합친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며, “이번 모달 라인은 지속 가능한 가치 소비에 동참하는 뜻으로 친환경 소재를 메인으로 기획하였으며, 소재 뿐만 아니라 감탄브라만의 우수한 퓨징 기법 등 기능적인 업그레이드로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했고 사이즈 역시 시중의 타제품들과 차별화될 수 있도록 총 5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들도 하나하나 신경 썼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파지티브(내 몸 긍정주의) 열풍에 힘입어 언더웨어 업계 히트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감탄브라는 와이어와 언더 바스트 밴드로 인한 압박이 없는 ‘심리스(Seamless)’ 무봉제 퓨징 브라로 놀라운 신축성, 쾌적한 착용감이 강점이다.

감탄브라의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실제 감탄브라를 입어 본 소비자들의 요청과 그리티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우수한 퀄리티와 트렌디한 스타일의 다양한 라인업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안호현 전문기자 vicahh@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