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홀딩(ONON), 투자자 행사서 20%대 중장기 성장 계획 발표
온홀딩(ONON), 투자자 행사서 20%대 중장기 성장 계획 발표
  • 서동환 기자
  • 승인 2023.10.05 17:04
  • 최종수정 2023.10.0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On)의 중국 청두(Chengdu, China) 매장, ONON 홈페이지
사진=온(On)의 중국 청두(Chengdu, China) 매장, ONON 홈페이지

[인포스탁데일리=서동환 기자] 수요일(현지시간) 스위스 기반의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기업 온홀딩(On Holding AG, NYSE:ONON)은 취리히 온랩스(On Labs)에서 투자자 행사를 열고 견조한 성장과 수익성 증대를 병행하겠다는 지속적인 의지를 확인했다.

이번 행사의 일환으로 온홀딩(ONON)은 3개년 재무 목표를 발표하고 다음 단계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한 전략적 구축 요소를 소개했다. 이와 관련해 온홀딩(ONON)은 2026년까지 예상되는 2023년 순매출을 두 배로 늘리는 한편 같은 기간 조정된 EBITDA 마진을 18% 이상으로 증가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홀딩(ONON)은 다음 성장 단계에 대한 전략적 비전을 '향상(Elevate), 확장(Expand), 확립(Establish)'의 세 가지 성장축으로 설명했다. '향상(Elevate)'에는 현재의 핵심 비즈니스를 향상시키는 러닝 시장 점유율, 커뮤니티 내 브랜드 인지도, 성능 신뢰도를 더욱 높이기 위한 전략적인 구성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온홀딩(ONON)은 지리적 확장의 초기 단계에 있으며, 또다른 성장축인 '확장(Expand)'을 통해 추가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프리미엄 멀티채널 유통 확대, 자체 소매 진출, 중국 내 입지 강화에 대해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온홀딩(ONON)은 선정된 인접지역에 진출하겠다는 계획과 마지막 성장축인 '확립(Establish)'을 통해 트레이닝 커뮤니티 및 테니스와 같은 새로운 구성요소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가이던스 측면에서 온홀딩(ONON)은 기존에 제시했던 회계연도 전체 전망을 재차 강조했다. 온홀딩(ONON)은 순매출액 17.6억 스위스 프랑(한화 약 2조 5,961억 9,360만 원), 최소 58.5%의 매출총이익률, 15.0% 조정 EBITDA 마진을 각각 전망했으며, 장기 목표로는 연간 20%~25%의 순매출 성장과 20% 이상의 조정 EBITDA 마진을 제시했다.

한편, 온홀딩(ONON)의 주가는 수요일(현지시간) 거래에서 3.62% 하락하며 25.05달러를 기록했다.

 

서동환 기자 oensh1@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