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판매 1000만장 돌파 그리티, ‘감탄브라 주니어’ 라인 론칭!
누적판매 1000만장 돌파 그리티, ‘감탄브라 주니어’ 라인 론칭!
  • 안호현 전문기자
  • 승인 2023.09.05 10:27
  • 최종수정 2023.09.0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형광 인증, 아동 KC 인증, 더마테스트 Excellent Original 인증 획득 걱정없이 착용 가능
19일 ‘감탄 주니어 브라탑’, ‘감탄 주니어 사각팬티’ 출시

[인포스탁데일리=안호현 전문기자]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자사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성장기에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감탄브라 주니어’ 라인을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감탄 주니어 브라-팬티’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그리티 ‘감탄브라 주니어’ 라인 런칭. 사진=그리티

이번 ‘감탄브라 주니어’ 라인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착용하는 만큼 무엇보다 원단에 신경 썼다.

겉과 안감 원단 모두 무형광 인증, 아동 KC 인증 및 피부안전성 테스트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더마테스트의 Excellent Original 인증을 받은 주니어 안심 소재인 ‘면모달 프리컷 원단’을 적용해 아토피 등 피부가 민감하기 쉬운 초등학생 여아부터 주니어까지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착용 시 라벨로 인한 알러지나 피부 자극 걱정이 없도록 별도의 봉제 케어라벨 대신 친환경 섬유 전용 잉크로 프린트 처리해 불필요한 피부 자극을 방지하는 등 안전성에 중점을 두었다.

‘감탄 주니어 브라’의 경우, 주니어 브라 최초로 ‘몰드 일체형 퓨징 브라’를 도입했다. 소프트하고 신축성 있는 스폰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인생 첫 브라를 입는 아이는 물론 성장기 아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패드일체형 스타일로 볼륨패드를 넣고 빼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역동적인 활동에도 패드 움직임 없이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브라를 처음 착용하는 여아들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U-NECK’ 스타일의 런닝형 어깨 끈으로 밴드 조임이나 봉제선이 없어 피부자극 없이 편안하다. 가슴 성장 단계에 따라 1단계와 2단계로 나뉘어 있으며, S/M-1, L/XL-1, S/M-2, L/XL-2의 총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자신의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감탄 주니어 브라’와 세트로 구성된 ‘감탄 주니어 팬티’는 브라와 마찬가지로 ‘면모달 프리컷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임파선 부분에 압박감을 줄이도록 시접을 접어 퓨징 처리해 편안한 핏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을 무봉제로 처리한 올퓨징 올데이 팬티로 답답함 없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S/M, L/XL 총 2가지 사이즈로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감탄 주니어 브라-팬티’ 모두 흰옷이나 얇은 옷에도 비침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베이지 계열과 소프트한 기본 컬러의 조합의 크림 베이지, 피치, 베이지의 총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그리티 ‘감탄브라 주니어’ 라인 런칭. 사진=그리티

그리티는 ‘감탄 주니어 브라-팬티’에 이어 오는 19일 ‘감탄 주니어 브라탑’과 ‘감탄 주니어 사각팬티’도 출시할 예정이다.

‘감탄 주니어 브라탑’의 경우, 브라와 런닝이 하나로 결합된 2IN1 제품으로 브라 단독 착용이 부담스러운 성장기 여아들이 착용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며, ‘감탄 주니어 브라’와 동일한 사이즈 체계로 가슴 성장 단계에 따라 1단계와 2단계 중 선택할 수 있고, S/M-1, L/XL-1, S/M-2, L/XL-2의 총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사각 형태로 속바지와 팬티 기능이 결합된 2IN1 스타일인 ‘감탄 주니어 사각팬티’는 Y존 프리로 림프절 압박이 없을 뿐 아니라 허리, 다리 둘레 포함 피부에 닿는 모든 면을 무봉제 처리하여 부드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리말림’ 현상이 없도록 적당한 길이로 설계되어 속바지 기능으로도 우수하다. S/M, L/XL 총 2가지 사이즈로 출시한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기획총괄 부사장은 “올해 상반기 누적판매량 1천만장을 돌파할 정도로 자사 인기 언더웨어로 인기를 더해가는 감탄브라가 이번에는 약한 자극에도 민감해지기 쉬운 성장기 청소년들을 위한 ‘감탄 주니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감탄 주니어 라인은 감탄브라만의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에 성장기 청소년들도 걱정없이 안심하고 입을 수 있도록 원단의 인증 테스트에도 특히 신경을 썼고 그 결과 전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는 더마테스트의 ‘Excellent Original’ 등급을 획득해 누구나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언더웨어임을 확인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파지티브(내 몸 긍정주의) 열풍에 힘입어 언더웨어 업계 히트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감탄브라는 와이어와 언더 바스트 밴드로 인한 압박이 없는 ‘심리스(Seamless)’ 무봉제 퓨징 브라로 놀라운 신축성, 쾌적한 착용감이 강점이다.

감탄브라의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실제 감탄브라를 입어 본 소비자들의 요청과 그리티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우수한 퀄리티와 트렌디한 스타일의 다양한 라인업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안호현 전문기자 vicahh@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