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0주년 용평리조트, 미래 100년 ‘HJ모나용평’ 새로운 BI 선포
창립 50주년 용평리조트, 미래 100년 ‘HJ모나용평’ 새로운 BI 선포
  • 박상철 기자
  • 승인 2023.06.12 15:10
  • 최종수정 2023.06.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나용평
사진=모나용평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이하 HJ모나용평)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평창 HJ모나용평 웰니스홀에서 기념식을 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한학자 총재를 비롯해 심재국 평창군수, 심현정 평창군의회 의장, 박진오 강원일보 사장, 이범연 강원도 보건체육 특보 등 250여 명의 내외빈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와 권성동, 유상범 국회의원이 영상으로 축하인사를 전했다.

HJ모나용평 신달순 대표이사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100년 미래를 향한 힘찬 도약을 다지기 위해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비전을 구축하고 ‘HJ모나용평’ 새로운 BI를 선포했다.

‘모나(MONA)’는 대자연을 뜻하는 영어 Mother Nature의 앞 두 글자로 만든 단어로 ‘모두와 나의 행복 가치 실현’이라는 기업의 이념을 담아 새로운 BI로 선포했다.

HJ모나용평은 이날 선포식에서 품격 있는 개발, 감격의 콘텐츠, 파격적인 신사업, 자격 있는 100년 기업으로 사업의 격을 높여가겠다는 다짐했다.

사진=신달순 모나용평 대표이사
사진=신달순 모나용평 대표이사

이와 함께 ▲하이엔드 콘도 개발 ▲전국 체인망 구축 ▲해외 리조트 개발 ▲자연관광형 콘텐츠 확충 ▲문화 예술 체험 관광 확대 ▲의료 관광 플랫폼 구축 ▲웰빙 식품 PB 상품 사업 확대 ▲ESG 경영 강화 ▲인재 육성 교육사업 실행을 세부 전략으로 제시했다.

이를 바탕으로 오는 2033년 내 매출 1조 달성, 신사업 50% 돌파, 분양매출 총 5조, 운영 매출 연평균 15% 성장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HJ모나용평은 대한민국 최초로 현대식 스키장으로 오픈해 가족 중심의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에 앞장서 왔다.

또한 겨울연가, 도깨비 등 한류문화의 초석을 만들었으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대한민국의 우수한 문화를 알리는 계기가 됐다.

최근 발왕산 명산화 사업을 통한 다양한 문화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여 글로벌 리조트로 도약하고 있다.

신달순 대표이사는 “지난 50년의 열정과 노력을 바탕으로 미래 100년을 향한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더불어 임직원들과 힘을 모아 벅차오르는 미래 100년을 향해 힘껏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용평리조트 주가추이. 자료=네이버
용평리조트 주가추이. 자료=네이버

 

박상철 기자 3fe94@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