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에비앙, ‘위뜨데이 웰니스 요가 클래스’ 부산서 개최…22일까지 인스타로 응모
위뜨-에비앙, ‘위뜨데이 웰니스 요가 클래스’ 부산서 개최…22일까지 인스타로 응모
  • 안호현 전문기자
  • 승인 2023.02.16 11:26
  • 최종수정 2023.02.1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뜨데이 3월 요가클래스, 부산에서 진행…서울 권역을 벗어난 첫 요가클래스
사진=그리티 '위뜨'

[인포스탁데일리=안호현 전문기자]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오는 3월 프랑스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에비앙’과 함께 ‘위뜨데이(huit Day)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5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6층에서 ‘몸도 마음도 IN&OUT 밸런스 요가’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요가 클래스 현장에서는 에비앙 제품이 무료 제공되고, 에비앙 생수병을 활용한 요가 동작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요가 참여자 중 리뷰 이벤트를 통해 8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 등도 증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3월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는 처음으로 서울 권역이 아닌 부산에서 개최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이 위뜨를 만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3월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의 참여 신청은 2월 22일까지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참가자 선정 및 발표는 2월 24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위뜨만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테마들로 클래스를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3월 클래스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에비앙’과 함께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요가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니 이번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뜨는 매월 8일을 브랜드 데이로 정하고, 소비자들을 위한 무료 요가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는 마스터급 레벨을 보유한 전문 강사와 함께 매월 그 달의 테마를 정해 참여자를 모집해 진행한다.

그간 진행된 위뜨의 요가클래스는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한 ‘어머니와 자녀가 함께하는 파트너 요가’ ▲서울숲에서 즐기는 ‘자연 속 힐링 요크닉’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페리에와 함께 한 ‘웰니스 요가’ ▲이색적인 소리 명상의 ‘레지넌스 플로우 요가’ ▲연말을 맞아 제주맥주와 진행한 ‘비어요가’ 등 다채로운 컨셉의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왔다.

위뜨는 이를 통해 완벽한 핏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모두 살린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로서 갖고 있는 뛰어난 기능성과 전문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료제공=그리티]

 

안호현 전문기자 vicahh@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