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단지 ‘인덕원 퍼스비엘’ 내달 말 분양 개시
브랜드 대단지 ‘인덕원 퍼스비엘’ 내달 말 분양 개시
  • 이재운 기자
  • 승인 2023.02.01 15:29
  • 최종수정 2023.02.0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 GS, 롯데건설 컨소시엄 구성해 조성한 프리미엄 아파트
인근에는 경기도 최대 규모 학원가, 쾌적한 생활환경, 뛰어난 교통까지
평촌 신도시와 인덕원 생활권 아우르는 랜드마크 대단지로 자리매김 기대
인덕원 퍼스비엘 지역도. 사진=대우건설
인덕원 퍼스비엘 지역도. 사진=대우건설

[인포스탁데일리=이재운 기자] 대우건설, GS건설, 롯데건설 컨소시엄이 오는 3월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661번지 일원에 ‘인덕원 퍼스비엘’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4층 ~ 지상 34층, 14개 동, 전용면적 39~84m2으로, 총 2180가구가 대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586가구는 일반분양될 계획이다.

주변 환경으로 도보권 내에 내손초, 내동초, 백운중, 백운고 등 초·중·고교가 위치하고, 이 밖에도 경기도 최대 규모 학원가로 꼽히는 평촌학원가와 벌말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다. 

또, 단지 바로 앞에 흐르는 학의천에는 시민쉼터와 산책로 등이 있어 입주민들은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여가‧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뉴코아아울렛, 한림대학교성심병원 등도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인덕원 퍼스비엘 BI. 사진=대우건설
인덕원 퍼스비엘 BI. 사진=대우건설

1.4km 거리에는 4호선 인덕원역과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이 위치해 서울 강남 및 과천 등 수도권 접근성이 좋다. 특히 단지 가까이 위치한 인덕원역이 GTX-C 노선 계획에 포함되었으며, 안양 과천을 거쳐 판교까지 잇는 월곶~판교 복선전철(월판선)도 추진 중이다. 26년에는 인동선(인덕원~동탄 복선전철)도 개통할 예정이다.

인덕원 퍼스비엘은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되어 넓은 녹지 및 다양한 테마조경 공간으로 이뤄진 공원형 단지로 꾸며진다. 주출입구부터 공원까지 약 2,000평(6,600여m2)에 달하는 통경축 공간에 수경·휴게시설을 배치한 ‘그랜드비스타’와 광장을 중심으로 수목이 어우러진 에잇센셜가든(Eightsential Garden)이 조성될 계획이다. 

최근 금리인상 정점론 속에 대출금리가 하락세를 보이며 인덕원 인근 물량이 빠르게 소진 중인 상황이다. 인덕원 퍼스비엘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일원에 마련되며 3월말 오픈 예정이다.

 

이재운 기자 jwl9110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