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韓소비자대상 ‘최고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KCC글라스, 韓소비자대상 ‘최고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 박상철
  • 승인 2020.11.25 12:34
  • 최종수정 2020.11.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구스타브 슬라메취카 주한체코대사(왼쪽)와 홍성표 KCC글라스 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 KCC글라스)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구스타브 슬라메취카 주한체코대사(왼쪽)와 홍성표 KCC글라스 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 KCC글라스)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KCC글라스가 자사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2년 연속으로 올해의 최고 브랜드에 뽑혔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며 경쟁력, 신뢰성, 공익성을 제고하려는 기업과 개인을 발굴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홈씨씨는 올 한해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소비자에게 깊이 각인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판매자와 소비자간 정보 불균형이 컸던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소비자 권익 보호를 우선으로 하는 신뢰할 수 있는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홈씨씨는 코로나19로 인한 주거 공간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표준 시공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시공 인테리어 파트너 인프라 강화 및 차별화된 인테리어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박상철 기자 gmrrnf123@infostoc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