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내일ll 2회] 조규문 박사 “본사 매각? 정용진, 유통보다 부동산...올해 별로”
[기업내일ll 2회] 조규문 박사 “본사 매각? 정용진, 유통보다 부동산...올해 별로”
  • 이보미 기자
  • 승인 2021.07.26 09:46
  • 최종수정 2021.11.2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광폭행보를 보이고 있는 거대 유통기업 신세계 이마트.
3조 5천억 원에 달하는 이베이 코리아 인수부터 본사 매각까지!
빠르게 디지털화에 나서며 체질 개선에 나서고 있는 신세계 이마트의 수장 '정용진 부회장'의 관상을 통해 신세계의 앞날을 예측해본다!
유통과 부동산, 어느 쪽이 더 신세계와 잘 맞을까?
오프라인 시장이 침체를 겪고 있는 지금! 정용진 부회장은 이베이 코리아 인수를 통해 마이너스 손이라는 수식어를 벗어날 수 있을까?
명리학 조규문 박사님과 함께 정용진 부회장의 관상을 파헤쳐 본다.
* 기업내일은 인포스탁데일리와 조규문 동양철학 박사가 함께 만드는 기업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인포스탁데일리=이보미 기자] 

1) 3조 5천억 원에 달하는 이베이 코리아를 인수하면서 빠르게 기업의 디지털화에 나서며 체질 개선에 나서는 신세계. 부동산 매각까지 단행하며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정용진 부회장의 전반적인 관상은?

 

2) 모범생 이미지의 이재용 부회장과 다르게 어릴 적 자유분방했던 정용진. 그의 관상에서 보이는 진짜 성격은 무엇일까?

 

3) SNS를 통해 하고 싶은 말은 다 하는 정용진 부회장. 일각에서 '일베' 또는 '관종'이라는 비판이 나올 정도로 활발하게 SNS 활동을 펼치는 정용진 부회장. 그의 행동의 진짜 의미는?

 

4) 최근 이베이 코리아 인수를 통해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기업으로 체질 계선에 나서고 있는 신세계. 시장에서는 '삽질'이다 '승부수'다 논란이 팽팽한 가운데.. 이러한 상황을 명리학적으로 접근해본다면?

 

5) 본사 매각을 통해 자금 확보에 나선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의 사주를 통해 알아본 그의 운은 유통 VS 부동산?

 

6) 2011년 재혼한 플루트 연주자인 한지희씨와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의 궁합은?

 

7) 현재 유통업계의 오프라인 시장이 침체를 겪으면서 '마이너스 손'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여진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 앞으로 더 빠르게 패러다임의 변화가 일어 날 상황에 과연 그는 '마이너스 손'이라는 비아냥을 벗어날 수 있을까?

 

 

진행 : 이보미 기자
해설 : 조규문 박사

이보미 기자 qhal0322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