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 대국민 BJ오디션 '준앤줄라이' 최종 우승자 6일 발표

아프리카TV와 공동 오디션 프로그램 시청자수 77만명 돌파 최종 우승자 엠코르셋 전속 BJ 계약 체결 총 상금 1500만원

2019-07-05     황진욱 기자
사진=

[인포스탁데일리=황진욱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아프리카TV와 손잡고 진행하는 ‘2019 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준앤줄라이)의 최종 우승자가 6일 발표된다. 

엠코르셋은 "6일 밤 10시 아프리카TV와 진행하는 2019 대국민 BJ 오디션 JUNE&JULY 파이널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오디션은 엠코르셋이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쇼핑몰 '준앤줄라이' 전속 BJ를 찾는 오디션이다. 엠코르셋은 이 오디션을 통해 발굴한 BJ를 통해 준앤줄라리만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오디션은 지난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5회가 진행됐다. 총 누적 시청자수 77만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6일 파이널 방송에는 본선에 오른 15인의 참가자 중 치열한 경쟁 끝에 살아남은 6명이 진출한다. 최종 6인으로는 KBS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했던 아이돌 그룹 에이션(A.cian) 멤버 ‘정상’을 비롯해 아프리카TV 대표 댄스 오디션 프로그램 ‘댄서프로젝트 시즌3’ 우승자 등 다양한 이력과 매력을 지닌 참가자들이 대거 선정 됐다.

이들은 마지막 도전으로 엠코르셋의 이너웨어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준앤줄라이’의 상품을 판매하는 슈퍼 세일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순위는 5회 차 세미파이널 점수(40%)와 파이널 방송 점수(60%)를 합산해 가린다. 방송 점수에는 심사위원 평가(50%) 실시간 시청자 투표(40%), 온라인 사전 투표(10%)가 반영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엠코르셋의 이너웨어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준앤줄라이’ 전속 BJ 계약 혜택이 주어진다. 전속 BJ는 준앤줄라이의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콘텐츠로 제작해 소개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 1위 1000만 원, 2위 300만 원, 3위 200만 원 등 총 1500만 원의 상금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 시청자들에게도 사전 투표 및 실시간 방송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오디션은 원더브라와 플레이텍스·저스트마이사이즈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를 전개하는 엠코르셋과 아프리카TV가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로 이번 오디션 참가 신청자만 약 1100 명이 넘을 정도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번 파이널 방송은 아프리카TV 대국민 BJ 오디션 공식 방송국(bj.afreecatv.com/junenjuly)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junenjuly.afreecatv.com)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황진욱 기자 arsenal10@infosto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