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제품기술 전문가 1500명 키운다...고객 서비스 강화
코웨이, 제품기술 전문가 1500명 키운다...고객 서비스 강화
  • 김종효 선임기자
  • 승인 2020.07.02 16:15
  • 최종수정 2020.07.0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CI. (제공: 코웨이)
코웨이 CI. (제공: 코웨이)

[인포스탁데일리=김종효 선임기자] 코웨이가 제품기술 전문가 양성을 위해 사내 직원을 대상으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코웨이는 고객 서비스 가치를 강화하고 사내 직원들의 제품 품질 및 기술에 대한 역량을 강화해 ‘제품기술 전문가 집단’을 만들기 위해 ‘가치UP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전문가 목표는 1500여명이다.

제품기술 전문가는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품 설치 및 사후관리(A/S)가 가능하고 이런 역량을 현재 업무에 적용해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인력을 일컫는다. 코웨이는 현재 300여명의 제품기술 사내 전문가를 확보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600여명의 사내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달부터 1차 교육이 진행 중이다.

가치UP 아카데미는 ▲제품의 특성 ▲제품 시스템 원리 ▲서비스마인드 등의 과정으로 구성했다. 실습 부분은 ▲제품 설치 및 A/S ▲제품 고장 진단 등의 과정이다. 가치UP 아카데미를 수료한 직원에게는 인증 수료증을 지급해 전문가로 우대할 계획이다. 코웨이는 이번 교육 후 600여명의 인원이 추가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대곤 코웨이 인재개발팀장은 “코웨이 제품기술 전문가 집단은 평소에는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품질 관리,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첨병 역할을 할 것”이라며 “비상시에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고 말했다.

김종효 선임기자 kei1000@infostoc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