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美서 2020년형 라이프스타일TV 온라인 쇼케이스 열어
삼성전자, 美서 2020년형 라이프스타일TV 온라인 쇼케이스 열어
  • 이동희 기자
  • 승인 2020.05.22 09:12
  • 최종수정 2020.05.2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LED 디스플레이 4K 적용…IP55 방진방수·2000 니트 밝기 등 갖춰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TV '더 테라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TV '더 테라스'.(사진=삼성전자)

[인포스탁데일리=이동희 기자] 삼성전자가 21일(현지 시각) 미국에서 ‘2020년형 라이프스타일 TV’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더 테라스(The Terrace)'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더 테라스는 QLED 4K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고화질을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IP55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갖춰 비·눈·먼지 등 다양한 날씨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고 실외에서도 댁내에서 시청하던 미디어를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연결성을 제공한다.

또 △2000니트(nit) 밝기와 △눈부심 방지(Anti-reflection) 기술 △외부 조도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의 화면 밝기를 조정해 주는 '어댑티브 픽처' 기능 등을 채용해 시인성을 높였다.

이밖에도 인터넷과 연결해 다양한 콘텐츠와 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기능도 탑재했다.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TV '더 테라스'.(사진=삼성전자)

한종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사장은 쇼케이스 영상을 통해 "더 테라스는 '스크린 에브리웨어'의 비전을 담은 제품"이라며 "실내뿐 아니라 실외에서까지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극대화해 라이프스타일 TV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 테라스는 이달 말 미국과 캐나다에서 55·65·75형의 3가지 사이즈로 우선 출시되며, 연내 타 지역에도 도입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더 테라스와 함께 해외 시장에 처음으로 도입하는 '더 세로(The Sero)'도 선보였다.

 

이동희 기자 nice1220@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