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31일 유튜브 투자정보 세미나 개최
NH투자증권, 31일 유튜브 투자정보 세미나 개최
  • 박효선 기자
  • 승인 2020.03.30 16:21
  • 최종수정 2020.03.3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클라우드 및 전기차 산업 분석 주제
2월 27일 유튜브 방송으로 진행된 NH투자증권 웹세미나 캡쳐 화면. 제공=NH투자증권

[인포스탁데일리=박효선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중국의 클라우드와 전기차 산업 분석'이란 주제로 투자정보 제공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웹 세미나는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전략적 합동 제휴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PC나 핸드폰에서 유튜브로 시청할 수 있다.

세미나 강의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홍콩법인 이필상 리서치 본부장이 진행한다. 홍콩 현지를 연결해 최근 중국의 코로나19의 상황과 경제 정상화 수준에 대해 알아본 뒤 중국의 주요 성장산업 중 클라우드와 전기차 산업에 포커스를 맞춰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외투자나 국내 반도체, 2차 전지 산업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유용한 투자정보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세미나 진행 중에 Q&A시간을 마련해 투자자는 유튜브 실시간 댓글을 통해 질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참여 신청은 NH투자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NH투자증권 모바일 MTS 메인화면 배너 또는 미래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는 상황 속에서 온라인 유튜브 플랫폼에서 이뤄지는 웹 세미나를 지난달부터 시행하고 있다.

앞서 지난달 27일 실시한 '4차 산업혁명 유망ETF 투자전략' 웹 세미나에는 신청자 2840명 중 1861명이 참여한 바 있다.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유튜브 웹 세미나를 매달 1회 이상 개최할 예정이다.

박효선 기자 hs1351@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