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 온라인몰 오픈
그리티,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 온라인몰 오픈
  • 송정훈 전문기자
  • 승인 2020.02.03 10:03
  • 최종수정 2020.02.0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 뷰티 열풍, 미란다 커의 코라오가닉스 유통망 본격 확장
3일, 코라오가닉스 공식 온라인 몰 열고 유통 채널 구축 강화
사진= 그리티
사진= 그리티

[인포스탁데일리=송정훈 전문기자] 그리티가 국내에서 전개하는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의 공식 온라인몰을 열었다.

코라오가닉스는 지난 해 4월 말 국내 론칭 후, 롯데, 신세계, CJ몰 등 국내 대기업의 온 오프 유통채널을 비롯해 국내외 탑 뷰티 편집숍에 입점하며 빠르게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10월 국내에 진출한 세포라 삼성동 파르나스몰점에 입점해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국내 공식 온라인몰 오픈으로 유통채널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그리티가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해 선보이고 있는 코라오가닉스는 세계적인 슈퍼모델이자 유기농 마니아인 미란다 커가 2009년 설립한 유기농 뷰티 브랜드다. 인증절차가 까다롭다고 알려진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남태평양 청정지역에서 자란 유기농 노니(Noni) 열매만을 엄선해 제조한 ‘노니 글로우 오일’ 라인이 대표적이다. 노니는 천연 항산화, 항염증 효과로 잘 알려진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시간에 의한 노화는 물론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 요인의 도시형 노화까지 해결해주며 피부 피로를 풀어주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그리티는 이번 코라오가닉스의 한국 공식 몰 오픈을 기념해, 3일 오픈 첫날 하루 동안 ‘코라오가닉스’ 카카오톡채널(구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코라오가닉스 베스트 상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코라오가닉스 공식 온라인몰 신규 가입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 오픈 후 2월 한 달 동안 코라오가닉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코라오가닉스 베스트 제품 풀패키지, 코라오가닉스 로즈 쿼츠 마사지 스톤을 비롯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릿트,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그리티 1사업본부장 장성민 상무는 “클린뷰티와 크루얼티 프리 트렌드 영향으로 나와 내 가족의 피부에 직접 바르는 화장품인 만큼 유기농 등 원료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세계적인 전문기관인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만을 엄선해 만든 제품을 선보이는 코라오가닉스가 국내 공식 온라인 채널을 본격 구축해 소비자들이 이전보다 더 쉽고 편하게 건강한 오가닉 뷰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그리티는 코라오가닉스 CEO 미란다 커와 함께 국내 마케팅 및 판매 전략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업하고 있다. 앞으로 코라오가닉스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코라오가닉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도 운영 중이다. 

송정훈 전문기자 boxr@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