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우수협력사 시상…해외 선진기업 벤치마킹 기회 제공
한화, 우수협력사 시상…해외 선진기업 벤치마킹 기회 제공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9.09.17 09:16
  • 최종수정 2019.09.1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화는 1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에서 ‘2019년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한화)
(주)한화는 1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에서 ‘2019년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한화)

[인포스탁데일리=이동희 기자] (주)한화는 1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에서 ‘2019년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 한화는 협력회사 대표들에게 우수협력회사 인증패와 트로피를 전달하고 상생협력의 노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화는 회사와 함께 노력해온 협력회사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품질, 납기 등이 우수한 협력업체를 선정해 매년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우수협력회사로 선정된 협력회사에게는 독일 바스프社 등을 방문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기업을 벤치마킹할 수 있는 연수 기회가 제공된다. 

또, 협력회사 임직원도 ‘함께 멀리’라는 ㈜한화의 동반성장 철학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한화이글스의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지원하고, 최우수협력사의 경우에는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안전마스크, 보호장갑, 보안경 등 안전보호구의 구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한화는 약 100여개의 우수협력회사를 대상으로 1년간 구매대금 전액을 현금결제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한화는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의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우수협력회사 시상제도를 포함해 △상생펀드 운영 △협력회사 현금결제 비율 확대 등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해오고 있다.

한화 관계자는 "앞으로도 동반성장 활동을 내실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협력회사 지원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협력회사와의 상생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동희 기자 nice1220@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