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차세대 전자담배 ‘글로 센스’ 출시
BAT코리아, 차세대 전자담배 ‘글로 센스’ 출시
  • 황진욱 기자
  • 승인 2019.08.13 12:24
  • 최종수정 2019.08.1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액상 전자담배를 뛰어넘는 ‘오리지널 담배 맛’ 구현
대기 시간과 별도의 청소가 필요 없는 사용 편의성 갖춰
BAT코리아는 13일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차세대 전자담배 '글로 센스'를 출시했다. 사진=BAT코리아

[인포스탁데일리=황진욱 기자] BAT코리아(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가 퓨전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차세대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센스’를 세계 최초로 국내 시장에서 출시를 발표했다.

BAT코리아는 13일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에서 글로 센스 미디어 제품출시행사를 열고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글로 센스는 지난해 출시된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시리즈 2’에 이어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서 처음으로 출시됐다.

글로 센스는 혁신적인 ‘테이스트 퓨전 테크놀로지’(Taste Fusion Technology)를 통해 액상형 전자담배의 한계를 넘어 오리지널 담배 맛을 구현했다. 전용 카트리지 ‘네오 포드’(neo™ pods™)에 담긴 액상을 가열해 생성된 증기가 담배 포드를 통과하면서 담배 고유의 풍미와 니코틴을 동시에 전달한다.

또 프리미엄 담뱃잎 분말 포드를 도입해 그동안 니코틴 농도 제한으로 충분한 만족감을 제공하지 못한다고 평가받아온 액상형 전자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들에게 수준 높은 경험을 제공한다.

글로 센스는 담배 고유의 맛뿐만 아니라 풍부한 연무량도 갖췄다. 또한 일반 담배 흡연보다 유해물질 발생을 99% 감소시키면서 냄새도 현저히 줄여 흡연으로 인한 담뱃재도 발생하지 않는다.

글로 센스는 버튼 터치만으로 대기 시간 없이 사용 가능하며 한 번 충전으로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디자인도 콤팩트해졌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48그램)는 휴대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알퍼 유스(Alper Yuce) BAT코리아 마케팅총괄 전무는 “풍부한 향과 담배 고유의 맛, 그리고 사용 편의성이 극대화된 글로 센스가 기존 담배의 대체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한 차원 높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믿는다”며 “글로 센스의 세계 첫 시장 출시는 담배 업계는 물론 BAT코리아에 있어 몹시 고무적인 일”이라고 밝혔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BAT는 더 나은 내일을 가져다줄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성인 흡연자에게 제공하고자 매진하면서 지난 수년간 잠재적으로 유해성이 감소된 대체 신상품의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해왔다”며 “글로 센스 출시를 통해 새로운 제품군으로 담배 업계의 변혁을 선도하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 센스의 스타터 키트는 제품 본체와 위생 캡, 파우치, 어댑터, USB 충전케이블, 상세 제품정보지로 구성된다. 글로 센스 기기 소비자 가격은 5만원이며, 담배 포드 3개와 액상 포드 1개로 구성된 네오 포드는 4500원에 판매된다.

 

황진욱 기자 arsenal10@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