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시원한 여름을 위한 저스트 마이 사이즈 ‘퓨어 컴포트’ 출시
그리티, 시원한 여름을 위한 저스트 마이 사이즈 ‘퓨어 컴포트’ 출시
  • 황진욱 기자
  • 승인 2019.07.17 10:37
  • 최종수정 2019.07.1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여름 공개된 리미티트 에디션 ‘퓨어 컴포트’ 업그레이드
오는 18일 밤 10시40분 롯데홈쇼핑 생방송서 특가 패키지 공개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가 여름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언더웨어 '퓨어 컴포트'를 선보인다. 사진=그리티

[인포스탁데일리=황진욱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의 언더웨어 브랜드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가 올여름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언더웨어 ‘퓨어 컴포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여름 연일 매진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쿨 언더웨어 ‘퓨어 컴포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프리미엄 수피마 원단의 강점은 그대로 살리고 설계와 디자인 등을 새롭게 적용해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무덥고 습한 여름철에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게 특화된 최적의 여름 언더웨어다. 최고급 면 수피마 코튼과 흡한속건의 기능성 소재 아쿠아 템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프리컷팅(Free Cutting) 원단을 뒷면 전체에 적용해 밴드 압박 없이 편안하고 매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작은 움직임에도 땀나기 쉬운 여름철 오랜 시간 착용해도 천연 소재 특유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가슴 컵 둘레는 메쉬 밴드 설계로 편안한 움직임은 물론 높은 통기성으로 한결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브라컵이 크로스되면서 두 가슴 사이에 형성되는 다이아몬드 형태의 볼륨 키핑 존인 ‘에어 키퍼(Air Keeper)’가 자연스러운 볼륨을 형성해 가슴골에 맺히는 땀으로 인한 불쾌감은 방지해준다.

브라 하단과 팬티 상단에 사용된 통기성과 탄력이 좋은 ‘에어 밴드(Air Band)’는 바람이 통하는 시스루 밴드로 쾌적함을 더하고, 말림은 방지해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조혜선 상품기획총괄 전무는 “이번 신상 퓨어 컴포트는 쾌적한 여름을 위한 맞춤형 언더웨어이자 저스트 마이 사이즈에서 1년에 한 번 출시되는 고객 감사를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경제적인 가격에 입는 순간 차이는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소재와 남다른 편안함과 쾌적함을 선사해줄 퓨어 컴포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퓨어 컴포트 라인은 오는 18일(목) 밤 10시 40분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황진욱 기자 arsenal10@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