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론칭
엠코르셋,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론칭
  • 황진욱 기자
  • 승인 2019.07.08 14:09
  • 최종수정 2019.07.0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쉬업 브라부터 스포츠 브라까지,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 눈길
8일 ‘원더브라몰’에서 첫 공개…론칭 기념 원더브라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이벤트 진행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사진= 엠코르셋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사진= 엠코르셋

[인포스탁데일리=황진욱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은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에서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손잡은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이날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원더브라몰에서 먼저 공개하며 이후 원더브라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최근 오픈 한 엠코르셋의 이너웨어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준앤줄라이에서도 곧 출시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의 첫 언더웨어로 원더브라 푸쉬업 언더웨어 세트 4종과 WBX(원더브라 스포츠 라인) 여성 언더웨어 세트 4종, 남성 드로즈 5종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의 톡톡 튀는 매력에 원더브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제품들로 ‘어피치’와 ‘라이언’,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들을 스트리트 감성이 느껴지는 러프한 핸드 드로잉 나염과 깜찍한 실리콘 라벨로 만나 볼 수 있다.

원더브라 푸쉬업 언더웨어 세트 4종은 풀커버 와이어리스 세트 2종과 저중심 와이어 설계의 볼륨 브라 세트 2종으로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풀커버 와이어리스 세트 2종은 은은한 핑크 베이지와 시크한 블랙 컬러 구성으로, 브라의 뒤쪽 후크와 팬티 뒷 면에 사랑스러운 어피치 직조라벨을 달아 포인트를 주었다.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사진= 엠코르셋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사진= 엠코르셋

볼륨 브라 세트 2종 제품의 경우, 상대적으로 스포티하고 발랄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화사한 핑크컬러 배경에 ‘어피치’와 ‘라이언’ 캐릭터를 핸드 드로잉 나염으로 표현해 톡톡 튀고 자유분방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브라컵 몰드 안의 오일볼륨과 저중심 와이어 설계로 한층 드라마틱한 볼륨을 연출해 준다.

WBX(원더브라 스포츠 라인) 여성 언더웨어 세트 4종은 화사한 핑크와 화이트, 세련된 네이비와 딥그린 컬러 구성됐다. 아웃밴드 디자인으로 스포티함을 살리면서 옆면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무지’와 ‘어피치’, ‘라이언’ 그리고 ‘튜브’를 매치해 깜찍함과 재미를 더했다. 스포츠 전용 언더웨어답게 흡한속건 기능의 에어로쿨과 쿨메쉬 원단을 적용해 쾌적함은 기본으로, 안정감 있는 노와이어가 흔들림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WBX 남성 드로즈 라인은 안감에 메쉬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장점이다. WBX 여성 언더웨어 세트 커플로 연출할 수 있는 네이비와 그레이, 딥그린 컬러를 비롯해 ‘라이언’ 캐릭터를 러프한 핸드 드로잉으로 나염한 디자인과 ‘라이언’과 왕관을 패턴화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조혜선 엠코르셋의 전무는 “언더웨어 부문 최초로 원더브라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선스가 진행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각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살려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의 소비자들을 위해 기능과 디자인 요소의 차별화를 적용했다”며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이번 협업 제품을 통해 일상 속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엠코르셋은 이번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2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원더브라 #원더브라x카카오프렌즈 와 함께 올린 뒤 원더브라 공식계정(@m.wonderbra)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에게 원더브라 브라와 팬티 1세트 또는 남성 드로즈 2매 중 선택해 선물 받을 수 있다. 

 

황진욱 기자 arsenal10@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