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오는 20일 예비 창업자 대상 사업설명회 실시
달콤커피, 오는 20일 예비 창업자 대상 사업설명회 실시
  • 황진욱 기자
  • 승인 2019.06.18 10:03
  • 최종수정 2019.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오후 2시 서현 JS호텔 2층에서 정기 개최
“사업설명회 통해 시장 동향, 운영 노하우, 창업 정보 얻어 가길”
달콤커피 매장. 사진=달콤커피

[인포스탁데일리=황진욱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가 성공을 꿈꾸는 예비 카페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기로 했다.

달콤커피는 오는 20일 오후 2시 분당 JS호텔 2층 교육장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동향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의 기준 △자영업자를 위한 창업 가이드 △매장 커뮤니케이션 및 시스템 관리, 교육 지원 등 가맹점 지원제도 △베란다라이브 등 음악 콘텐츠, PPL, 로봇카페 비트(b;eat) 등 달콤커피가 진행하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까지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개별상담을 통해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도 제공한다.

지난 2011년 론칭한 달콤커피는 최상급의 원두와 전문 바리스타의 손을 거친 고품격 커피와 음악 콘텐츠를 결합한 멀티 카페로 주목받으며 현재 전국 24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가수의 라이브 공연을 카페에서 들을 수 있는 ‘베란다라이브’, 인디뮤지션들을 위한 ‘오픈마이크’ 등 음악을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최첨단 정보통신(IT) 기술을 이용한 혁신적인 카페 솔루션인 로봇카페 비트(b;eat)를 선보이며 업계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강영석 달콤커피 사업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매월 정기 진행되는 달콤커피 사업설명회를 통해 프랜차이즈 시장 동향부터 매장 운영 노하우,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 등 창업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오후 2시 서현 본사 인근 JS호텔 2층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정기 개최한다. 사업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사업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진욱 기자 arsenal10@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