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 플레이텍스의 여름 한정 쿨 언더웨어 ‘플레이’ 출시
엠코르셋, 플레이텍스의 여름 한정 쿨 언더웨어 ‘플레이’ 출시
  • 황진욱 기자
  • 승인 2019.05.20 13:31
  • 최종수정 2019.05.2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편안하고 시원해진 플레이텍스 '플레이'
오는 21일 밤 9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공개
플레이텍스 '플레이' 2019 버전. 사진=엠코르셋

[인포스탁데일리=황진욱 기자] 엠코르셋이 판매하는 플레이텍스가 20일 여름 한정 언더웨어 라인 ‘플레이(Play)’ 2019 버전을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텍스는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2010년 미국 헤인즈브랜드(HBI)사와의 국내 및 중국 판매권 계약을 통해 국내에 런칭한 브랜드다.

플레이텍스의 플레이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함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언더웨어로 매해 여름에만 선보이는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올해는 소재와 디자인에 변화를 줘 지난 라인보다 더 가볍고 쾌적하다.

먼저 이번 플레이 라인은 ‘타공몰드’로 설계돼 우수한 통기성과 한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기 때문에 역동적인 활동과 일상에서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 ‘아쿠아 템프 메쉬’ 원단을 적용해 브라컵 안쪽 가슴에 닿는 곳까지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배출하는데 뛰어나다.

날개에도 변화를 줬다. 빠르게 수분을 건조시키는 ‘퀵드라이’ 기능이 있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체적으로 노와이어 브라임에도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주는 디자인도 더했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넓은 스트레치 원단의 어깨끈으로 압박을 줄이고, 봉제선을 최소화해 매끈한 실루엣을 나타낸다.

조혜선 엠코르셋 상품기획 총괄 전무는 “이번 플레이 라인은 땀이 많이 나는 여름을 위해 쾌적함과 통기성을 극대화했다”며 “시각적으로도 시원해 보일 수 있도록 비비드한 색상도 추가해 일상은 물론 야외활동에서도 착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텍스의 플레이 라인은 블랙과 스킨 색상의 기본 색상을 비롯해 옐로우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그레이와 통통 튀는 비비드 컬러의 코랄까지 총 6가지 색상의 브라팬티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21일 화요일 밤 9시40분 GS홈쇼핑을 통해 가장 먼저 출시된다.

 

황진욱 기자 arsenal10@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