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기 좋은 봄, 신속 정확한 이사 원한다면 포장이사 전문업체 ‘골드이사’와 함께
이사하기 좋은 봄, 신속 정확한 이사 원한다면 포장이사 전문업체 ‘골드이사’와 함께
  • 이수호 기자
  • 승인 2019.04.28 10:00
  • 최종수정 2019.04.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이사를 계획 중인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사 성수기는 이사 물량이 몰리기 때문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장이사 업체의 경우 이사가 가능한 날짜를 찾기 힘들 수 있다.
 
포장이사는 바쁜 일상 속에서 이사를 편리하게 마칠 수 있는 장점에 높은 선호를 받고 있다. 이에 포장이사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신규 포장이사 업체도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이 가운데에는 전문성이 결여된 업체가 상당해 이사를 예정하고 있다면 업체 선택에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
 
이사 업체를 선정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하게 살펴봐야 하는 요소는 인력이 지닌 전문성이다. 이사 업계의 상당수가 인력난을 해결하기 위해 아르바이트, 일용직 등 전문성이 떨어지는 인력을 통해 이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사의 완성도와 전문성을 뗄 수 없는 관계로, 전문성을 갖추지 못한 인력이 이사를 진행하면 가전 및 가구 파손과 분실, 추가요금 발생, 불량한 청소 등 수준 낮은 서비스를 받게 될 수 있다.
 
이사 경험이 풍부해 노하우를 갖춘 베테랑 전문가들이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와 이사를 진행해야 하는 이유다. 실력이 검증된 업체와 이사를 진행한다면 만족도 높은 이사가 가능하다. 하지만 이들 업체는 성수기에 예약이 몰리므로 이사를 희망한다면 빠르게 계약해야 한다.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많은 신중함이 요구된다. 각 업체가 제시하는 서비스 및 견적을 직접 비교하고 분석하는 것이 필요하다. 고민 없이 지인 추천 및 광고, 브랜드 인지도만으로 업체를 선택할 경우, 이사 정보를 수집하는 것을 비롯해 요구사항 전달 등이 어렵다.
 
업체와 상담을 마쳤지만 업체 선정에 어려움이 있다면, 각 업체를 통해 이사를 진행해본 사람들이 남겨놓은 후기를 읽어보는 것도 좋다. 이사 당일 받았던 서비스에 대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며, 불량 업체도 가려낼 수 있다. 
 
업체를 선정했다면 계약서 작성을 해야 한다. 이때 업체가 제공하기로 했던 서비스와 견적에 관한 내용이 누락되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한다. 이사 당일 발생 가능한 돌발상황에 대한 항목도 빠져서는 안 된다. 해당 내용이 누락되면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될 경우, 업체가 이에 대한 책임을 전가할 수 있다.
 
전문성을 갖춰 소비자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포장이사 전문업체 ‘골드이사’는 베테랑 이사 전문가들로 100% 구성된 이사 팀이 이사를 직접 진행, 이사 전반에 체계적이고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남구 송파구 서초구 일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특히 높은 이 업체는 만족도 높은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해 지난 2016년 서울시 표장 업체에 선정된 바 있다.
 
베테랑 이사 전문가들은 이사의 전 과정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한다. 이사 당일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도 이에 빠르게 대처해 이사 만족도가 높다. 수준 높은 포장이사를 제공해 이사를 마친 소비자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다.
 
청소 서비스도 이 업체의 경쟁력을 더한다. 본사는 ‘청소가 필요 없는 차별화된 원스톱 포장이사’를 운영방침으로 하고 있다. 거실과 방의 스팀청소, 싱크대와 냉장고 청소 등을 전국 각 지점의 이사 전문가들이 직접 꼼꼼하게 수행해 이사의 완성도가 높다.
 
본사 관계자는 “과대광고가 홍수를 이루는 포장이사 업계에서 자신에게 맞는 이사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서는 직접 업체와의 상담을 진행해야 한다”며 “살림 형태와 집안 구조, 이사 지역 등 조건이 저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이사 상황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시하는 업체를 골라야 완성도 높은 이사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골드이사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포장이사 서비스를 선사하며, 정기적인 직원 교육을 통해 이사 트렌드도 놓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