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넥슨 ‘엘소드’와 5월 내내 콜라보 이벤트 진행
달콤커피, 넥슨 ‘엘소드’와 5월 내내 콜라보 이벤트 진행
  • 황진욱 기자
  • 승인 2019.04.25 13:42
  • 최종수정 2019.04.2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커피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넥슨의 온라인게임 엘소드. 사진=다날

[인포스탁데일리=황진욱 기자] 다날의 달콤커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넥슨의 인기게임 ‘엘소드’와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는 넥슨이 서비스하고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엘소드의 유저와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엘소드는 지난 2007년 출시해 10년 넘게 꾸준히 온라인게임 유저들로부터 관심을 받아온 횡 스크롤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는 달콤커피 전국 8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제조 음료 구매 시 1잔당 엘소드 캐릭터 코스터(14종) 1개와 스트롱홀더(3종) 1개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또한 증정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물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아울러 오는 5월4일에는 달콤커피 오버더디쉬 시청점 매장 전체를 엘소드 감성(콘셉트)으로 꾸며 팬 미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매장에서는 엘소드 영상이 계속해서 상영될 예정으로 엘소드 유저들에게 게임 속과 같은 분위기를 매장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버더디쉬 시청점에서는 5월 한 달간 엘소드 콜라보 캐릭터 머그잔(한정수량)도 판매할 방침이다.

전국에 있는 달콤커피 매장에서 제공되는 쟁반 인쇄지(트래이 매트지)를 통해 게임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쟁반 인쇄지에 있는 쿠폰 코드를 엘소드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무작위로 받아볼 수 있다. 쿠폰은 5월1일부터 6월1일까지 한 달간 등록이 가능하다.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황진욱 기자 arsenal10@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