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 미란다 커 화장품 ‘코라오가닉스’ 국내 독점 론칭
엠코르셋, 미란다 커 화장품 ‘코라오가닉스’ 국내 독점 론칭
  • 황진욱 기자
  • 승인 2019.04.23 11:19
  • 최종수정 2019.04.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란다 커의 유기농 화장품 첫 선보인다
오는 25일, 편집숍 '온앤더뷰티'에서 론칭
코라 오가닉스 국내 론칭 프로모션 진행
코라 오가닉스(KORA Organics). 사진=엠코르셋

[인포스탁데일리=황진욱 기자] 슈퍼모델 미란다 커의 화장품으로 화제를 모았던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가 드디어 국내 정식 론칭한다.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은 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의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코라오가닉스 론칭은 엠코르셋의 원더브라 뮤즈로 활약했던 미란다 커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특히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으로 유명한 엠코르셋이 뷰티 시장에 진출하는 첫 신호탄으로 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다.

엠코르셋이 국내 독점판매 계약체결을 통해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코라오가닉스는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를 기반으로 한 뷰티 브랜드다. 세계적인 슈퍼모델이자 유기농 마니아로 알려진 미란다 커의 뷰티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환경과 건강에 관심이 높았던 미란다 커는 다양한 유기농 제품들을 사용하다 한계를 느끼고 건강한 유기농 화장품을 직접 만들고자 2009년 직접 회사를 설립했다.

코라오가닉스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바로 ‘노니 오일’ 라인으로 천연 항산화·항염증 효과로 잘 알려진 슈퍼푸드 노니(Noni)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시간에 의한 노화뿐 아니라 미세먼지·자외선·스트레스 등 도시형 노화로 인한 피부 피로를 해독하고 건강하게 가꿔 주는 안티에이징 상품이다.

코라오가닉스는 오는 25일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롯데백화점 및 엘롯데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론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코라오가닉스 제품 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노니 페이스 오일 샘플을 제공하고 ‘#코라오가닉스 #론칭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 정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코라오가닉스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의 경우 약 4만원 상당의 정품 데일리 키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미란다 커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코라오가닉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며 “나 자신이 자연 친화적인 유기농 스킨케어 코라오가닉스를 통해 건강한 피부 변화를 느낀 만큼 한국 소비자들도 코라오가닉스 제품과 함께 놀라운 변화를 만나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장성민 엠코르셋 상무는 “엠코르셋은 지난 5년간 원더브라 뮤즈로 활동했던 미란다 커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코라오가닉스의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코라오가닉스 한국 론칭과 함께 가장 먼저 선보이는 노니 오일 라인을 통해 소비자분들께서 한층 새롭고 건강한 코라오가닉스만의 뷰티 철학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진욱 기자 arsenal10@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