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스탁데일리, 국내 최대 의사포털 ‘아임닥터’에 기사공급
인포스탁데일리, 국내 최대 의사포털 ‘아임닥터’에 기사공급
  • 최재영 선임기자
  • 승인 2019.04.01 12:31
  • 최종수정 2019.04.0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스탁데일리가 1일부터 국내 최대 의사포털인 아임닥터에 경제 뉴스를 공급한다. 사진= 인포스탁데일리
인포스탁데일리가 1일부터 국내 최대 의사포털인 아임닥터에 경제 뉴스를 공급한다. 사진= 인포스탁데일리

[인포스탁데일리=최재영 선임기자] 경제 미디어 인포스탁데일리가 국내 최대 의사 포털커뮤니티인 ‘아임닥터’에 실시간 경제뉴스를 제공한다. 앞으로 아임닥터 내에서도 인포스탁데일리의 각종 경제뉴스와 실시간 증시정보를 찾을 수 있게 된다.

인포스탁데일리는 1일부터 아임닥터에 기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임닥터는 의사들만 가입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의사 포털사이트로 회원수만 5만여명에 달한다. 실시간 메디컬뉴스는 물론 건강, 연예, 스포츠 미디어 정보를 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아임닥터는 또 ‘닥터비즈’를 통해 부동산이나 구인·구직, 법무나 세무 등 전문가컨설팅도 제공하고 있으며 박람회와 매월 세미나를 개최해 의료인들을 대상으로 한 정보 제공을 확대하는 중이다.

이번 기사공급에 따라 아임닥터에서도 인포스탁데일리의 각종 경제뉴스와 정보는 물론 실시간 주식시장의 시황과 특징주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증시 개장 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현황을 이동하면서도 쉽게 들을 수 있는 팟캐스트 ‘증시체크’(링크)도 만날 수 있게 된다.

인포스탁데일리는 “정확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의사포털 아임닥터에 제공하면서 앞으로 의료인들도 경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수준 높은 심층적인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영 선임기자 caelum@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