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로고 새 단장 한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로고 새 단장 한다
  • 성동규 기자
  • 승인 2019.03.25 14:04
  • 최종수정 2019.03.2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건설

[인포스탁데일리=성동규 기자]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디자인과 콘셉트를 새롭게 정립해 브랜드 상징인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단장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이번 리뉴얼로 소비자들에게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함가 동시에 인지도 제고로 국내 최고 아파트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기존 한글과 영문으로 동시 사용중인 힐스테이트 로고를 한글로 통일한다. 로고에 표기된 ‘힐스테이트’ 글자를 기존 보다 150% 확대해 소비자들이 브랜드 식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와인 칼라도 음영(그라데이션)을 없애고 단색으로 변경해 통일감을 줬다.

특히 이번 브랜드 리뉴얼로 가장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은 아파트 단지 외벽이다. 영문 'Hillstate'로 표기되던 브랜드명을 대표 로고와 통일해 한글로 바꿔 표기하고 여기에 현대건설의 품질경영과 신뢰성을 상징하기 위해 현대건설의 로고도 함께 표기한다.

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을 기존의 ‘탁월함’에서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 구체화 시켰다. 현대건설은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브랜드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현대건설은 동종업계 최초로 주거공간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Life-Style Platform)’으로 규정하고 주택전문가들이 고객들의 불만을 해결하고 요구사항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은 △세련된 삶(Stylish Life) △다채로운 삶(Various Life) △편안한 삶(Comfortable Life)이라는 3가지 고객 제공 가치로 정의한 것으로, 이를 상품으로 구체화해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리뉴얼한 힐스테이트는 올해 하반기 분양에 나서는 모든 신규 단지부터 적용된다. 

 

성동규 기자 dongkuri@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