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프리미엄 HA필러 ‘더채움 스타일’ 출시… 풀라인업 구축
휴젤, 프리미엄 HA필러 ‘더채움 스타일’ 출시… 풀라인업 구축
  • 이강욱 전문기자
  • 승인 2019.03.19 10:33
  • 최종수정 2019.03.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스탁데일리=이강욱 전문기자] 바이오 의약품 전문기업 휴젤이 자사의 히알루론산(HA)필러 브랜드 ‘더채움’의 신제품 ‘더채움 스타일 No.1’ 론칭하고 프리미엄 HA필러 4종의 풀라인업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휴젤이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내놓은 ‘더채움 스타일’은 700만 시린지(주사기)이상 판매를 통해 입증된 더채움만의 안전성 및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제품 라인이다.

특히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MFDS)와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 히알루론산 사용은 물론 균제배양부터 정제, 완제 생산까지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100% 국산 원료를 사용해 제품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는 것이 휴젤의 설명이다

또 더채움만의 고유 BI-HEXA공법을 통해 필러의 모양, 유지 기간 등을 결정하는 점성과 탄성을 높였고 휴젤의 신공법인 ‘미세입자 균일화 공법’도 새롭게 적용됐다. 신공법 적용을 통해 필러 시술 시 보다 자연스러운 볼륨감과스타일 구현이 가능하며 주입감 개선으로 시술자의 편의도 높였다.

휴젤은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지난 해 선보였던 △더채움 스타일 No.2 더채움 스타일 No.3 더채움 스타일 No.4와 함께 더채움 스타일 라인의 풀라인업을 구축했다.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2달간 ‘더채움 스타일 그랜드 론칭 세미나’를 전국적으로 개최한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필러 시술의 권위자를 초빙, 더채움 스타일 제품 소개 및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더채움 스타일의 개발자가 직접 참석해 제품의 개발 배경부터 신공법까지 제품 특장점 전달과 함께 필러 제조공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더채움 HA필러는 총 19개국에서 허가를 받아 판매 중이며 국내에서는 물론 국내 필러로는 거의 유일하게 유럽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등 제품 안전성 및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더채움 스타일 출시로 자사의 보툴리눔톡신 제품과 HA필러의 본격적인 프로덕트번들링(Product Bundling)이 가능해졌다. 국내외에서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두 제품의 시너지를 통해 미용성형 분야에서 휴젤의 입지를 더욱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한편, ‘더채움’은 휴젤의 HA필러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한 더채움 스타일 4종을 비롯해 더채움 프리미엄 4종 더채움 퓨어 4종 더채움 쉐이프 1종으로 총 4개 라인, 13개 제품으로 구성, 사용목적 및 적응증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강욱 전문기자 gaguz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