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Most, 기아차와 손잡고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
SK네트웍스 Most, 기아차와 손잡고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
  • 성동규 기자
  • 승인 2018.11.15 10:36
  • 최종수정 2018.11.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네트웍스 제공
사진=SK네트웍스 제공

[인포스탁데일리=성동규 기자]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모스트(Most)’가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는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기아차의 멤버십 포인트 3만 점을 활용해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1년 동안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인 모스트의 혜택 중 일부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주유 시 리터당 20원 할인, 자동 외부세차 연 12회, 기아 준대형 차급 이하 24시간 이상 이용 시 24시간 추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기아레드멤버스 고객은 오는 16일부터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기아차 고객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전용 멤버십카드가 발급되며 고객들은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와 SK렌터카 지점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주유할인과 무료세차 혜택은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를 방문해 멤버십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렌터카 혜택은 SK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차량을 빌릴 때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서비스를 가입하고 추가로 SK네트웍스의 모스트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주유 할인권이 제공된다. 내달 31일까지 해당 할인권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이 증정될 예정이다.

 

성동규 기자 dongkuri@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