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베어즈, '블랙서바이벌'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아크베어즈, '블랙서바이벌'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 황진욱 인턴기자
  • 승인 2018.11.12 18:53
  • 최종수정 2018.11.12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크베이즈
사진= 아크베이즈

[인포스탁데일리=황진욱 인턴기자] ㈜넵튠(217270)의 자회사 ㈜아크베어즈는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출시 3주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3주년과 누적 다운로드 300만회를 넘어서는 등 성원을 보내준 유저를 위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먼저 블랙서바이벌의 모든 회원에게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3만 금화와 다량의 보급상자 등으로구성된 3주년 기념 패키지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 보상인 금화, 베어 포인트, 적응도 등의 획득량이 50% 상승한다. 

또 유저 게임팁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게임팁을 실제 유저 닉네임과 함께 게임 내에 노출할 계획이다. 1주일에 한번 변경되는 스킨 세일 항목이 매일 변경돼 앞으로 보다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아크베어즈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3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서비스해올 수 있었던 것은 블랙서바이벌을 아껴주며 많은 조언을 해주신 유저 여러분 덕분"이라며 "앞으로 유저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며 재미있는 콘텐츠 업데이트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은 10명의 플레이어 중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섬 곳곳에서 획득한 재료로 장비와 식량을 제작,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전투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섬은 병원, 숲, 모래사장 등 22개의 지역으로 나뉘며 100종의 재료로 600종의 무기, 도구, 식량을 제작할 수 있다. 게임 내에는 37종의 개성 강한 캐릭터가 존재한다. 

 

황진욱 인턴기자 jinwook109@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