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위뜨, 기능성 애슬레저 '울트라N' 출시
그리티 위뜨, 기능성 애슬레저 '울트라N' 출시
  • 박상인 기자
  • 승인 2021.04.02 10:29
  • 최종수정 2021.04.0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뜨(huit) 2021 SS 신제품 울트라N

[인포스탁데일리=박상인 기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2021 SS 신제품 '울트라N'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위뜨의 이번 신제품 ‘울트라N’은 세계 최초 기존 원사 대비 약 2배로 높은 흡습속건 기능성을 실현한 ‘초흡습속건’의 도레이사 섬유로 만들어졌다. 운동이나 일상에서 발생하는 많은 양의 땀도 빠르게 마르고 사라져 땀과 냄새에 대한 걱정이나 불편함 없이 하루 종일 착용할 수 있다. 

울트라N 제품 라인업은 브라탑 2종과 레깅스 3종의 총 5종 구성으로, 입고 벗기 편안한 ‘시스템 브라’, ‘프론트 지퍼 브라’의 브라탑과 8.3부와 9부 등 길이 및 디자인, 기능적인 특징에 따라 세분화된 레깅스로 원하는 핏과 스타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그리티는 위뜨의 신제품 울트라N 출시를 기념해 오늘(2일)부터 ‘#스웻이즈곤(SWEAT IS GONE)’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울트라N 제품 컨셉을 살린 영상 광고와 온라인 SNS 이벤트 등으로 운영된다.

영상 광고는 애슬레저룩을 운동만을 위한 옷이 아닌 일상에서도 가볍고 편안하게 입는 것을 즐기는 젊은 세대들의 패션 트렌드를 울트라N 제품과 함께 감각적인 춤으로 표현해 감도 높은 영상으로 담아냈다.

아울러 위뜨 공식 SNS 채널에서도 울트라N #스웻이즈곤 캠페인 기념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뜨 공식 유튜브에서 5월 2일까지 캠페인 영상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광고 속 모델이 입은 것과 동일 제품인 울트라N 브라탑과 레깅스 세트, 음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울트라N만의 특장점인 초흡습속건 기능이 필요한 순간을 촬영해, #스웻이즈곤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울트라N 브라탑&레깅스 세트, 울트라N 레깅스, 음료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리티 김신호 전무는 “위뜨가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실제 애슬레저웨어를 입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딱 맞는 기능적인 장점에 SS 시즌에 걸 맞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까지 겸비한 제품”이라며, “올 봄에는 울트라N과 함께 운동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항상 쾌적하고 편안하게 애슬레저룩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제안했다.

박상인 기자 si2020@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