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플랫폼‧iOS 등 10개 분야 경력개발자 공채… 14일까지 서류 접수
카카오뱅크, 플랫폼‧iOS 등 10개 분야 경력개발자 공채… 14일까지 서류 접수
  • 박효선 기자
  • 승인 2021.03.02 10:58
  • 최종수정 2021.03.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류 접수 기간 3월 5일~14일… 코딩테스트 이후 면접
만 3년 근속 시 1개월 유급 휴가 및 휴가비 200만원 별도 제공… 의료비‧건강검진 지원

[인포스탁데일리=박효선 기자] 카카오뱅크가 경력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고객플랫폼 개발, 서비스 서버 개발, 금융 IT(코어뱅킹, 금융정보), iOS 개발 등 총 10개 분야로, 채용규모는 00명이다.

서류 접수 기간은 3월 5일~14일이다. 채용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코딩테스트(Coding Test)를 거쳐 1차와 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경력 개발자 채용인점을 고려해 1차 면접 합격자는 당일 바로 2차 면접을 실시한다.

각 분야별 자격요건과 직무 등 세부사항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에는 작년 공채 입사자 인터뷰, 카카오뱅크의 일하는 방식, 복리후생제도 등 지원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만 3년 근속 시 1개월의 유급 휴가와 휴가비 200만원을 별도로 제공한다. 또한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워크온' 유연근무제를 운영 중이며, 본인 및 가족의 의료비와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등 직원의 균형있는 삶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놓고 있다.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경력 공채에는 매년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개발자로서의 성장 가능성과 수평적 기업문화 등이 매력으로 꼽혔다. 지난해 개발자 공채 면접자를 대상 설문 조사에서는 '성장에 대한 기대감'이 가장 높은 응답율을 보였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는 기술 기반 은행으로, 이미 가장 앞선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술적 고민과 시도를 함께할 수 있는 동료들이 있어 입사하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효선 기자 hs1351@infost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