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비건뷰티 시장 확대 위해 상품 수 대폭 늘려
롭스, 비건뷰티 시장 확대 위해 상품 수 대폭 늘려
  • 박상철
  • 승인 2020.09.29 16:25
  • 최종수정 2020.09.2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롭스가 비건뷰티 시장 확대를 위해 매달 관련 행사를 추진하기로 했다. (제공: 롭스)
롭스가 비건뷰티 시장 확대를 위해 매달 관련 행사를 추진하기로 했다. (제공: 롭스)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롯데쇼핑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가 비건(Vegun) 뷰티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동물 보호는 물론 필환경, 착한 소비 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동물 실험이나 동물성 원료 사용 여부를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한 것.

그동안 롭스는 다양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들을 입점시켜왔으며 9월에는 비건 브랜드 상품 수를 전년 대비 43%나 늘렸다. 특히 ‘베리썸’ ‘캐트리스’ 등과 같은 기초 화장품에 집중된 비건 뷰티 시장에서 드문 색조 제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0월부터는 비건 뷰티 시장 확대를 위해 매월 다양한 카테고리의 비건 제품들을 소개하고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본격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10월은 ‘바루랩 블랙 클레이 마스크’를 35% 할인된 3900원에, ‘보나쥬르 그린티 워터밤 토너’를 50% 할인된 1만 2000원에, ‘베리썸 리얼미 아이팔레트’를 20% 할인된 1만 4400원에, ‘캐트리스 HD 파운데이션’을 19% 할인된 1만 1000원에 판매한다.

이진아 롭스 상품팀장은 “클린 뷰티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최근 비건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착한 성분의 화장품과 윤리적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철 기자 gmrrnf123@infostoc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