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클리닉, 6호점 성남 위례점 오픈
수클리닉, 6호점 성남 위례점 오픈
  • 박상철
  • 승인 2020.09.24 16:01
  • 최종수정 2020.09.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클리닉 위례점 차민수 원장. (제공: 수클리닉)
수클리닉 위례점 차민수 원장. (제공: 수클리닉)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피부·통증 치료 네트워크병원 수클리닉이 오는 28일 6호점 경기도 성남시 위례점을 오픈한다.

수클리닉 위례점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최고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병원, 고객의 입장에서 마음까지 헤아리는 병원’을 모토로 쁘띠클리닉, 피부클리닉, 비만클리닉, 통증클리닉, 백반증센터 등 미용 시술부터 통증 치료까지 다방면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피부 리프팅부터 필러, 보톡스 등 쁘띠성형은 물론 스킨케어까지 한곳에서 시술받을 수 있도록 종합적인 피부미용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통증치료 등도 가능해 피부과 관련 고민부터 윤곽 관리는 물론 통증치료까지 받을 수 있다.

클리닉별로 보면 ▲쁘띠클리닉(보톡스, 필러, 윤곽주사, 리프팅) ▲피부클리닉(미백, 여드름·흉터·모공, 보습·재생, 스페셜케어, 레이저제모) ▲비만클리닉(지방분해주사, 메조테라피, 카복시, HPL, 윈백, 슈링크, 고주파) ▲통증클리닉(체외충격파 통증치료, 신장분사치료, 도수치료, 관절통증, 만성통증, 연부조직) ▲백반증센터(백반증 등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줄 특화된 피부과 관련 클리닉) 등을 운영한다.

수클리닉 위례점 차민수 원장은 “간단한 시술일지라도 고객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정성어린 서비스와 1:1 맞춤 케어로 꼼꼼하게 진료하겠다”면서 “찾아오는 모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수클리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클리닉은 이번에 오픈하는 성남 위례점을 비롯해 분당 서현점, 수원점, 안양 평촌점, 서울 이수점, 인천 부평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박상철 기자 gmrrnf123@infostoc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