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이마트 피코크 손잡고 ‘ABC클렌즈주스’ 출시
흥국에프엔비, 이마트 피코크 손잡고 ‘ABC클렌즈주스’ 출시
  • 박상철 기자
  • 승인 2020.08.14 16:43
  • 최종수정 2020.08.1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국에프엔비가 이마트와 손잡고 출시하는 이마트 PB브랜드 피코크 마몰로 ABC 클렌즈 주스. (제공: 흥국에프엔비)
흥국에프엔비가 이마트와 손잡고 출시하는 이마트 PB브랜드 피코크 마몰로 ABC 클렌즈 주스. (제공: 흥국에프엔비)

[인포스탁데일리=박상철 기자] 흥국에프엔비가 이마트와 손잡고 이마트 PB 브랜드 피코크 마몰로 ABC 클렌즈 주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ABC 클렌즈 주스는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국내산 사과와 제주산 비트, 당근을 착즙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첨가해 만든 제품이다.

ABC 클렌즈 주스는 900㎖와 190㎖ 용량으로 900㎖ 기준 사과 약 2⅕개, 비트 2/3개, 당근 1⅓개와 프리바이오틱스 1만5000㎎이 포함됐다. 피코크 ABC 클렌즈 주스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 14일부터 판매된다.

또한 흥국에프엔비는 지난 20년 동안 신선한 원료 본연(本然)의 가치를 보존하는 초고압기술과 최신 생산 설비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맛과 영양을 제공해왔으며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추석 시즌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본리브’를 론칭할 예정이다.

‘본리브’는 원료 본(本)연의 영양과 기능을 통해 본(本)래의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건강한 삶(Live)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하루 세 번 섭취를 통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박상철 기자 gmrrnf123@infostoc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